티스토리 뷰

목차



    오늘은 울산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에 1박 2일 투숙하고 왔습니다 :)

     

    사실, 경주 여행을 갔지만, 경주에 호텔도 많이 없고 숙소도 늦게 잡아 없는 바람에 울산에서 쉬다 오게 되었습니다. 생애 처음 방문한 울산은 비교적 경주에 비해 도시 느낌이 짙었고, 호텔과 모텔 등 숙소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중, 제가 묵었던 호텔에 대해 리뷰를 하려 합니다 :-)

     

    ㅣ 울산 스타즈 호텔

     

    성급 : 3성급 호텔

    주소 : 울산 남구 남중로 65 (태화강역 근처)

    호텔 층수 : 최고층 22층

    출처 : 스타즈호텔 공식 홈페이지

    제가 다녀왔던 호텔은 바로 '스타즈호텔 울산'입니다! 3성급인만큼 비교적 가격도 저렴하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성비를 생각했을 땐 3성급 호텔이 제일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로 여행을 가거나 호텔을 잡아야 할 때마다 3성급 호텔 위주로 숙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디럭스 트윈 

     

    기준 인원 : 3인 기준 (최대 인원 3인 / 인원 추가 불가)

     

    스타즈호텔 울산은 여느 3성급 호텔과 같이 로비도 깔끔하고, 방도 깔끔하더라구요! 제가 묵었던 곳은 누나 둘과 함께 써야 하기에 3인실 기준인 디럭스 트윈 숙소를 잡았습니다. 더블베드 1개, 트윈 베드 1개 :)

     

     

    더블 베드 한 개인 스탠더드 객실보다는 조금 더 넓은 편입니다. 창문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벽의 반 정도 크기입니다. 커튼에 가려진 곳은 그냥 벽입니다 ^^; 

     

    베드 중간에는 스탠드 조명이 비치되어 있고 콘센트도 있습니다. 다만, 항상 느껴왔던 호텔의 단점이라면 콘센트 개수가 항상 적어 불편하다는 점..? ㅠㅠ 3명이 기준인 방에 베드 옆에 있는 콘센트라고는 딱 하나는 너무하다고 생각합니다 ㅠ 

     

     

    티비는 일반 유선티비만 가능했습니다. 최근엔 인터넷 티비 및 넷플릭스를 제공하는 호텔이 늘어나고 있습니다만, 울산 스타즈호텔은 아직은 구비되지 않았네요. 다소 아쉽 ㅠㅠ 우측 사진은 숙소에서 보이는 시티뷰의 모습입니다. 큰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시티뷰임에도 답답한 느낌은 없어 좋았습니다 :)

     

    화장실 타일은 다크 그레이 타일로 깔끔한 느낌이 확 들어 좋았습니다 :) 깔끔한 건식 화장실은 언제나 쾌적한 기분을 느끼게 해 주어 좋았습니다 :)

     

    다만... 욕실의 유일한 단점은 배수구입니다. 물이 아래로 흐르도록 기울기를 설정하였으나, 배수구는 왼쪽 하수구에 있지만 기울기는 오른쪽 모퉁이로 향해.. 물이 빠지지 않고 고인다는 점... 왜 이렇게 설계를 했는지..

     

     

    구비된 어매니티는 하기 이미지와 같습니다 :) 심플하쥬?? 향도 나쁘지 않고 좋았습니다!

     

     

    호텔 근처에 태화강과 역이 있어 이동하는데 크게 불편하진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조금만 움직여도 먹을 곳이 많이 있습니다 :) 

     

    스타즈호텔 울산의 장점으로는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내부 청결도가 큰 장점입니다.

     

    다만, 단점은 욕실 배수구 기울기 설계 실패주차장 문제입니다. 주차장 입구가 너무 좁아 조심히 내려가셔야 합니다. 또한, 주차 가능 공간이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타워 주차가 가능하나, 내부가 좁아 너무 복잡하며 입고 대기 중인 차량이 있을 경우엔 주차장을 나가려 하는 차가 지나가기 힘들 정도로 내부 설계 구조가 복잡합니다 ㅠㅠ 가장 큰 아쉬운 점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