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CGV 베놈 2 영화관 후기 :)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CGV를 포함한 영화관들에서 신작 영화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영화가 개봉되진 않았지만, 위드 코로나로 방역이 풀리면서 그간 가지 못했던 영화관에서 '베놈2'를 보고 왔습니다 :)

 

이번에 마블에서 마동석 배우님이 나오는 이터널스와 베놈2를 함께 선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이터널스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다보니 어느 영화관에서든지 베놈2 상영 횟수는 하루에 3-4번이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캐나다 교환학생 시절 베놈1을 접하고 이해 못해서 한국 와서 한글 자막으로 보니, 베놈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귀여웠습니다 ㅎㅎ 그래서 바로 CGV로 베놈2를 보러 갔고 관람객 1번 느낌으로 가벼운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ㅣ 베놈2 후기

※ 스포가 될 수 있으니, 띄엄띄엄 간략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 개봉일 : 21.10.13

- 상영시간 : 97분

- 관람객 평점(네이버 기준) : 6.41

- 감독 & 주연 : 앤디 서키스 감독 / 톰 하디(에디 브록), 미셸 윌리엄스(앤 웨잉)

- 조연 : 나오미 해리스(슈리크), 우디 해럴슨(클리터스 캐서디, 카니지), 레이드 스콧(댄 루이스), 스테판 그레이엄(멀리엄 형사)

 

베놈 시리즈는 외계 생명체 '심비오트'가 지구로 납치(?)되어 와서 톰 하디(에디 브록)이라는 숙주를 만나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물입니다. 심비오트는 숙주에 따라 강해질 수도, 약해질 수도 있으며 숙주가 적응하지 못하면 죽게 됩니다. 꽤 강력한 숙주인 톰 하디와 베놈은 티격태격하지만 궁합이 잘맞는 친구입니다.

 

톰 하디와 베놈의 적은 우디 해럴슨(카니지)입니다.  

 

연쇄 살인마인 우디 해럴슨이 톰 하디의 손을 깨물어 톰 하디의 피를 먹게 되고, 이 것이 카니지가 등장하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카니지로 변하게 된 우디 해럴슨은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자신이 사랑하는 슈리크를 찾아가고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음.. 베놈2에서 처음 등장한 슈리크와의 러브라인은 아주 간략하게 설명된 것에 비해 두 사람의 사랑의 깊이는 꽤나 깊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너무 억지로 단순하게 러브라인을 만든 느낌이랄까... 조금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사실 막 그렇게 서로를 사랑할만한 포인트가 단순히 어렸을 때 도와줬다는 거 하나로만 설명이 되는데 미국 영화의 러브라인의 깊이와 섬세함은 확실히 한국 못 따라갑니다..

 

여하튼,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카니지의 힘은 확실히 강합니다. 베놈이 카니지를 만나고 빨간 놈은 위험하다며 쓱- 사라지며 싸움을 피했던 장면만 봐도 카니지는 베놈보다 강한 캐릭터입니다. 

 

아마 그 누구의 도움 없이 1:1로 싸웠다면 베놈이 졌을게 뻔하지만, 히어로는 절대 지지 않죠. 외계 생명체인 심비오트는 기본적으로 높은 주파수의 소리와 불에 약한데 베놈이 지고 있을 때, 주변인의 도움과 높은 주파수의 소리로 카니지와의 싸움이 엎치락뒤치락하며 박진감을 높였습니다.

카니지의 패배는 다소 허무하긴 한데, 그래도 베놈은 확실히 액션 보는 맛이 있습니다. 영상 퀄리티와 액션씬 퀄리티는 와.. 하면서 볼 정도로 영상 퀄리티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실 줄거리로 치면 큰 내용은 없으며 제대로 된 싸움이 시작되기 전까지는 조금 루즈해서 잠이 왔던 게 사실.. 그래도 베놈 시리즈 자체가 재밌기도 했고, 앞으로 예정된 베놈 3에서는 마블의 다른 히어로와의 만남이 쿠키 영상으로 스포 되었습니다.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딱 킬링 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은 베놈2. 보면 나름 재밌네?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반응형